천진10톤 이동식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 출시 시간:2024-03-28 13:48:33
  • 핵심어:

  • 페이지 뷰:191
  • 빠른 설명:

    천진,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

기사 내용

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장을 제거한다.

고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다.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화물 플랫폼 사이의 교량, 지게차 및 기타 처리 및 트럭 내 화물의 대량 하역을 사용합니다.단독 조작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높였으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했다. 신속한 화물운송이 수요되는 과정에 무엇때문에 고정식등차교는 많은 물류설비 (sh & egrave; b & egrave; i) 에서 중임을 담당할수 있는가?고정식 유압 (hydraulic) 등차교가 모두 어디에 있는지 우리에게 놀라움을 가져다 준다.

천진이동식 등차교의 월 유지보수에 관하여: 유압유가 일단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경우 즉시 교체해야 한다;롤러, 중심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검사하고, 마모가 있으면 즉시 보수하거나 교체해야 한다.각 부위에 각각 약간의 기름을 주입해야 베어링의 운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제남 태성에서 생산한 이동식 유압 승차교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용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인 조작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으며 시간과 인적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이는 기업이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하역작업효률을 배로 높이며 화물류통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을수 있다.이동승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응용되여있으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또한 차종 및 적재 과정에 따라 객차의 높이 변화를 조절할 수 있다.대형 화학 공장 운송 예비 재료,천진등차교 유압 고정식, 물류 집산 센터 운송 화물, 항구 부두 상하 컨테이너, 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각종 물류 또는 광공업 기업의 하역 화물을 광범위하게 응용하는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상승 하 다.그 다음은 등차교, 등차교는 시장(sh & igrave;ch)에 따라ǎng) 수요에 따라 업계에서 고정(fixed) 등차교와 이동 등차교로 구분된다. 고정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설비(shèbèi)로 부두, 화물대, 창고, 출하구 등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작업 효율을 높일 뿐만 아니라 (역할을 보장하는 사물) 작업(zuò보안)현재 화물 운송 보조 설비의 핵심 설비 중의 하나이다.전자동 승강 플랫폼은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로 고정식과 이동식, 레일식, 팔 접기 승강, 팔 굽히기식으로 나눌 수 있으며 고정식에는 포크식 승강 사다리, 체인식 승강기, 하역 플랫폼 및 부착식 전동 시공 플랫폼 등이 있다.전자동 승강 플랫폼 전자동 자기식 승강기는 자기식 고공 작업 플랫폼으로, 자동 보행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빠르고 느린 속도로 걸을 수 있으며, 한 사람의 조작만으로 공중에서 연속적으로 상하,천진유압식 이동 등차교, 전진, 후퇴 등의 조작을 완성할 수 있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부두,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이동식 등차교는 시장 수요에 따라 구분하면 이동이 유연하고 편리하며 다른 물질 (많은 강자가 약자의 지위를 대체함) 을 대체하여 고정된 등차교가 이동할 수 없는 병폐를 대체한다. 마찬가지로 업무 효율을 높이고 (spare) 노동력을 절약한다. 특히 창고, 무화대 장소, 공항, 공장 등 장소가 넓은 곳에서 화물을 운송하고 하역한다.

차교의 작업 조건은 이해가 부족하다.만약 당신이 일부 근본원리를 리해하고 승리를 초래하는 가지 요소를 리해한다고 가정하면 장기간에 걸쳐 자질구레한 작업형태에 처해있을수 있다.이동식 등차교 사용 전 검사: 오일 밸브가 이동식 등차교를 조이는지 검사하여 사용한다: 수압펌프로 등차교를 필요한 위치의 높이로 올린다;혀판을 상자에 놓고 보안 체인이 상자를 연결합니다.타이어 옆의 적절한 위치에 기어 커버 놓기;수동 오일 밸브를 풀어 오일 실린더, 바퀴를 자연 상태로 만들어 힘들지 않은 상태로 만듭니다.이상의 준비가 완료된 후에야 상하차 하역을 시작할 수 있다;운행 주의사항 사용 시 실린더를 무리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한다.전동 승강과 수동 승강을 막론하고 수동 펌프 스위치를 꺼야 한다.

알리바바 그룹의 미국 뉴증권거래소 상장에 따라 전체 인터넷과 물류업의 전개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평가액이 억 달러에 달한다!전문 승차교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며,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공장 등 플랫폼이 있는 창고,천진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 안전을 갖추고 있다

알리바바 그룹의 미국 뉴증권거래소 상장에 따라 전체 인터넷과 물류업의 전개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평가액이 억 달러에 달한다!전문 승차교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며,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체인의 조절 가능한 길이는 트럭을 연결하여 승차교와 트럭을 항상 긴밀하게 할 수 있다.


천진10톤 이동식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인원이 의외로 등차교 내부를 불러 하강할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등차교의 사용과정에서 만약 사용설명규약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한다면 등차교에 대해 정기적인 점검수리를 진행하고 일부 세부적인 문제에 대한 정비에 더욱 주의를 돌리면 등차교의 로화를 늦추고 등차교의 사용수명을 연장시킬수 있다.등차교의 사용 가치를 크게 높이다.

프로젝트 범위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이 가능).

새로운 오일 인창고 화학 검사 시스템 설치: 유압 승강 경로 유압 오일은 입고하기 전에 먼저 샘플링 화학 검사를 중지하고, 불합격한 오일은 입고를 제지하고, 준엄하게 창고 품질을 잘 닫고 전문적인 유압 오일 보호 체계를 설치해야 한다: 오일 입고는 브랜드 전문항목에 따라 저장하고 보관하며, 함부로 놓는 것을 제지하고, 음경, 통풍처 노천일 운반 우림에 놓아야 하며, 더욱 화고정식 유압 브리지 혼합 보관 제도를 수립하기 위하여 혼합 보관한다:제때에 라벨을 기입하고 정시에 샘플을 채취하여 화학검사를 해야 한다: 출고된 유제품의 품질을 확보하기 위하여 정시에 재고 유압유에 대해 가지 검사를 들어가야 하며, 화학검사 후 불합격을 발견한 유제품은 제때에 처리해야 하며, 준엄한 전문가는 고정식 유압등차교 자질구레에서 일부 비교적 정밀한 부품을 조종하는 방향으로 나아간다.기계식 유압 구동은 비록 힘을 절약할 수 있지만 복잡하고 손상된다.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가장 중요한 원인은 그 작업 원리와 구조 특징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이며, 그 예방성 유지보수에 대해 아직 잘 알지 못한다.등차교를 고정하는 것은 보수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이다.설비의 정상적인 운용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당연히 출하가 빈번하고 운용 시간이 길며 적재 톤수가 크기 때문에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품질에 대해 매우 큰 검측을 제기하였는데, 위의 소편은 시장 분석에 근거하여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운용된 원수에게 일부 주장을 제기하고 운용 과정 중의 일부 성과에 주의하였다.

천진용도: 관건은 등차교가 그곳에서 사용되고 그곳에서 사용되며 사용빈도가 얼마나 높은가 하는 요소이다. 이는 등차교의 사용수명과도 관계된다.

시동 버튼을 누르면 고정식 유압 승차교가 자동으로 상승한다.프런트엔드 패널은 높이 설정에 도달하면 완전히 열립니다.

밀폐코일 파손 문제는 거의 모든 유압 시스템에서 오일 실린더에 부딪히는데 밀폐코일 자체의 품질이 좋지 않고 밀폐코일의 압축량이 부족한 등 장시간 왕복 승강하는 상황에서 밀폐코일에 다른 정도의 마모를 초래하는 것이 보편적인 원인이며, 밀봉코일의 밀봉성에 간격이 생겨 기름이 새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럴 때는 손상된 밀폐코일을 찾기만 하면 된다.새 걸로 갈아입고 올라가면 돼요.


천진기타 제품 정보
  • 개평전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설치 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항목

    개평전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설치 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항목

  • 팔 라 자 스 왈유압 승강대 실험트립 오류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팔 라 자 스 왈유압 승강대 실험트립 오류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 팔 라 자 스 왈유압식 유압 승강 플랫폼장력을 확인하는 방법

    팔 라 자 스 왈유압식 유압 승강 플랫폼장력을 확인하는 방법

  • 팔 라 자 스 왈유압 사다리우수한 공정 분석

    팔 라 자 스 왈유압 사다리우수한 공정 분석

  •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식 이동 등차교손상을 방지하는 방법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식 이동 등차교손상을 방지하는 방법

  • 코르크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코르크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 본 진.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작업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본 진.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작업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 피아 노 스 차공사장에서 쓰는 승강기합리적으로 설치하고 운영하는 방법

    피아 노 스 차공사장에서 쓰는 승강기합리적으로 설치하고 운영하는 방법

  • 신속한:알림: 천진10톤 이동식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정보는 당사의 천진10톤 이동식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천진10톤 이동식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천진10톤 이동식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천진10톤 이동식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천진10톤 이동식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